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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무인 셀프사진관 운영업체 선정

  • 등록일 : 2023-07-12
  • 조회 : 4676

 공고번호: 동명대학교 제2023-0049호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동명대학교 내 무인 셀프사진관 운영업체 선정

     나. 접수 및 입찰방법: 직찰 / 일반경쟁입찰

     다. 낙찰자 결정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라.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이후 업체 평가를 통해 2년씩 연장)

     마. 대상시설 및 위치: 제안요청서 참조

     바. 기타사항: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 공동수급 불가

     나. 부산 또는 부산근교(경남)에 본점 또는 지점 운영업체 소재(즉각적인 유지보수 가능 업체)

  

3. 입찰일정 및 제출서류

      가. 현장설명회: 실시하지 않음

            현장방문 원할 경우 담당자(학생⦁장학봉사팀 임효정)와 동행 방문(051-629-0513)

     나. 참가신청서(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 제출 일시: 2023.07.19.(수) 11:00까지(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제출 장소: 대학본부ㆍ경영관 201호(사무처 총무팀)

     다. 제안서 평가 결과 통보: 2023.07.24.(월) 예정 

     라. 사업자 선정 : 2023.07.26.(수) 예정

     마. 제출서류 ※ 기한 내 미제출 시 입찰 참가 불가

연번

구비 서류

부수

비고

1

참가신청서

1부

붙임1 양식

2

제안서

9부

붙임5~8 양식

- 1부만 업체명 기재(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일부 사본일 경우 원본 대조필 날인)

8부는 제안사를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도 불가(업체명대표자명로고 등해당사항 표기 시 심사대상에서 배제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필수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최근 3개월 이내 발행본,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유효기간이 입찰일 이후일 것

6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붙임2) 제출

7

서약서

1부

붙임4 양식

8

대표자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각1부

붙임9 양식 / 대리인의 경우에 한함

9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붙임3 양식

10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붙임10 양식

11

가격 제안서

1부

붙임11 양식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 평가 100%(100점)로 하며, 평가 결과를 85%이상 획득한 제안자(신청자) 중 고득점을 받은 순서로 협상순위를 정하고 최고득점 획득 제안자(신청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함

            단, 제안서평가 동점자 발생시 기술능력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업체로 하며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① 매장운영전반 ② 매장구축 

                   ③ 고객서비스관리 ④ 운영경험 고득점자 순으로 순위를 결정

     나. 선정된 업체는 본 대학교와 제안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에 대한 협상을 진행함

  

5. 입찰 무효

     가.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참가는 무효로 함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6. 유의사항

     가. 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나.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제안요청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함(우편 제출 불허)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가 부담함

     마. 제안서는 A4사이즈를 기본으로 함

  

7.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시행규칙을 준용함

     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됨

     라. 최종 낙찰업체 제안 내용의 모든 지적 재산권은 동명대학교로 귀속됨

     마.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051-629-0813, 임대담당), 학생·장학봉사팀(051-629-0513, 매장운영)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07. 11.

  

동명대학교 총장